- 기업명
- 자비스
- 등록일
- 2025-08-08
[보도자료] 자비스, 2년 연속 ‘2025 KOSDAQ 라이징스타’ 선정···기술력과 성장성 인정받아 연속 선정의 영예
X-ray 검사장비 대표기업 자비스(254120, 대표 김형철)는 한국거래소가 발표한 ‘2025년 KOSDAQ 라이징스타’에 재선정 되었다고 7일 발표했다.
‘KOSDAQ 라이징스타’는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코스닥 상장기업을 발굴해 국가 및 거래소로부터의 공식적인 인정 중장기 성장을 지원하고, 코스닥 시장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한국 거래소가 2009년부터 시행해온 프로그램이다. 선정 기업에게는 신뢰도와 대외 이미지 제고에 효과가 있어 투자자·금융기관·거래처 등 외부 이해관계자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하며, IR 개최 지원, 기업 분석 보고서 발간, IBK기업은행 금리우대, 상장수수료 및 연부과금 면제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비스는 이번 선정에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혁신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높게 평가받았으며,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기술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선정은 정량·정성 평가와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이루어졌으며, 올해는 자비스를 포함한 총 22개사가 최종 선정됐다.
자비스 관계자는 “코스닥 라이징스타 2년 연속 선정은 당사만의 특별한 기술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여 글로벌 점유율을 극대화하고, 주주가치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내용은 기업에 대한 이해 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한 것이 아닙니다.
투자에 관한 결정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투자에 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투자에 관한 결정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투자에 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