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메쎄이상
등록일
2024-10-23
로고
 
[보도자료] 2024 국제치안산업대전, 글로벌 치안 기술의 장으로 자리매김
 

- 6회째 진행되는 전시회, 200여개 기업 800여개 부스 참가

- 수출계약 60억 목표, 역대 최대 규모의 수출 상담회 진행



경찰청과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전시∙컨벤션 전문 기업 메쎄이상과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국제치안산업대전(Korea Police World Expo 2024, 이하 2024 KPEX)이 23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성대한 개막을 알렸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2024 KPEX은 국내 유일의 치안∙보안∙안전 산업 전시회로, ‘치안산업박람회’와 ‘보안산업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경찰기동장비, 대테러, 범죄수사, 사이버 보안 등 9개의 전문 전시관을 통해 치안 산업의 모든 최신 기술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200개사, 800개 부스 이상의 규모로 수많은 업체들이 참가하였다. 특히, 국내 대표 치안산업 기업인 현대자동차, KT, KAI, 에스앤티모티브, 네비웍스를 비롯해 엘마인즈, 지슨, 코콤 등 주요 보안기업들이 대거 참가해 K-Cop의 최신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Axon과 Hongan 등 세계적인 치안산업 기업들도 참여하여, 글로벌 치안 기술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4 KPEX에서 주목할 부분은 수출 상담회다. 지난해 50억원의 수출계약을 달성했던 KPEX은 올해 60억원을 목표로 역대 최대 규모의 상담회를 준비했다. 해외경찰 구매담당자 50여명과 바이어 30여명을 초청하고, 미주개발은행(IDB) 및 중남미 지역의 고위급 경찰 관계자를 초대해 국내기업들에게 새로운 해외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동주관사 메쎄이상은 “KPEX은 단순한 전시회에 그치지 않고, 수출 상담회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KPEX이 글로벌 치안 산업전시회의 중심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시 전문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내용은 기업에 대한 이해 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한 것이 아닙니다.
투자에 관한 결정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투자에 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