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명
- 셀리드
- 등록일
- 2021-02-15
공식 IR Page 바로가기 >>
[보도자료] 홍남기 경제부총리, 셀리드 코로나 백신 연구개발 및 생산현장 방문
홍남기 경제부총리, 셀리드 코로나 백신 연구개발 및 생산현장 방문
-설명절에도 코로나19백신개발에 전념하고 있는 셀리드 임직원 격려해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설명절 연휴 첫 날인 11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 소재의 셀리드 제품개발연구소와 백신&세포유전자치료제 GMP센터를 방문해 연구 및 생산시설을 시찰하고, 설명절에도 코로나 극복을 위해 백신 개발에 애쓰고 있는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홍 부총리는 설명절 연휴 첫 날인 지난 11일 오전, 항암면역치료백신 및 코로나19 예방백신 개발 기업인 셀리드를 방문해, 코로나19 예방백신 개발 진행상황과 회사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연구 및 생산시설을 둘러봤다.
홍 부총리는 이 자리에서 “백신 자주권확보와 안정적인 백신공급을 위한 생산시설은 코로나 위기상황의 극복을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로서, 이를 위해 설명절 연휴에도 백신 개발에 힘쓰고 있는 임직원분들께 감사 말씀을 드린다.”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셀리드 강창율 대표이사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19 백신을 상용화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전력을 다하고 있다” 며, 코로나19 백신 개발에 속도를 낼 수 있도록 인허가 심사 유연성 발휘, 긴급사용승인 요건 확립과 대규모 임상시험 비용지원 등 정부 차원의 다양한 지원을 건의했다.
셀리드는 지난 1월 26일, 임상시험 진행 중인 아데노바이러스 벡터 기반 코로나19 예방백신 ‘AdCLD-CoV19’의 임상 1상 시험 저용량 투여를 마치고 중용량군 대상자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힌 바 있으며, 최근 보건복지부가 지원하는 ‘코로나19 치료제·백신 임상지원 제3차 공모’에 백신 개발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AdCLD-CoV19’의 임상 1/2a상시험 지원에 대한 협약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의 새로운 정보는 IR Page App을 통해 실시간 알림으로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셀리드 IR팀 배상
셀리드 IR팀 배상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