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언트스텝X모팩스튜디오, 체험형 전시, 몰입형 미디어 아트, 캐릭터 굿즈샵 등 콘텐츠 사업 확장
<출처: Mofac Studios, Angel Studios>
AI 및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 전문기업 자이언트스텝(289220)이 3D 애니메이션 영화 ‘킹 오브 킹스(The King Of Kings)’의 IP를 활용한 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자이언트스텝은 ‘킹 오브 킹스’ IP를 활용해 전시·공간 콘텐츠 및 다양한 부가 사업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애니메이션의 주요 장면을 재현한 체험형 전시, 몰입형 미디어 아트, 캐릭터 굿즈샵 운영 등을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자이언트스텝은 AI 및 리얼타임 엔진 활용 기술과 몰입형 미디어 전시 공간 사업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콘텐츠 기획, 제작 및 운영을 담당할 예정이며, 양사는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오프라인 경험으로 확장하고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콘텐츠 소비를 넘어 관객이 직접 체험하고 몰입할 수 있는 방식으로 IP 가치를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생성형 AI기술 및 리얼타임 엔진 기술을 이용하여, 기술력과 창의력이 결합된 혁신적 공간형 콘텐츠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킹 오브 킹스’는 모팩스튜디오가 총괄 제작하고, 자이언트스텝이 투자 및 제작에 참여한 3D 애니메이션 영화로 북미에서 흥행에 성공했다. 예수의 삶을 섬세하게 그려낸 감동적인 서사와 오스카 아이작, 피어스 브로스넌, 케네스 브레너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목소리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오는 7월 개봉할 예정이다.
· 250507 자이언트스텝, ‘킹 오브 킹스(The King Of Kings)’ IP 활용,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MOU 체결_vF.pdf
바로가기 >>
투자에 관한 결정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투자에 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