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갤럭시아머니트리
등록일
2021-03-04
로고
공식 IR Page 바로가기 >>
 
[보도자료] 갤럭시아머니트리, 업계 최초 홈퍼니싱 모바일상품권 출시
 

갤럭시아머니트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 모바일상품권 출시

-업계 최초 홈퍼니싱 상품권 출시 “제휴처 확대할 것”
-온라인 가구 거래액 4조원..시장 확대 수혜 기대

핀테크 전문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094480, 대표이사 김용광)가 엠에이치앤코와 제휴를 맺고 ‘모던하우스’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던하우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매년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리빙 SPA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지난 해 4분기부터 독립 브랜드몰을 오픈해 온라인 시장 입지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에서 출시하는 모던하우스 모바일상품권은 5천원권부터 10만원권까지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현재 모던하우스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제휴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홍성식 갤럭시아머니트리 O2O사업본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즘(코로나19) 사태로 홈코노미 시대가 도래하며 직접 가구를 만져보고 사야 된다는 소비자들의 인식도 많이 변했다”며, “이번 모던하우스 모바일상품권 출시로 우리 회사가 업계 최초 홈퍼니싱 관련 판매처까지 확보하게 된 만큼 시장 확대 수혜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통계청에 따르면 가구 판매액은 지난 해 사상 처음으로 10조원을 넘어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구매 수요가 증가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의 가구 거래액은 4조9880억원으로 전년 대비 43.5% 증가했다.  2019년 10.8%였던 온라인 가구 거래 증가율은 43.5%를 기록했다.                                          

 
기업의 새로운 정보는 IR Page App을 통해 실시간 알림으로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IR팀 배상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