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클래시스
등록일
2020-02-26

더 많은 자료를 확인해보세요.   바로가기>>

로고

클래시스가 지난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국내 주요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NDR을진행했다고 밝혔다.


NDR 기간 중에 있었던 가장 큰 관심은 단연 슈링크(해외명 Ultraformer III) 이다. 슈링크의 글로벌 누적판매대수가 4,500대를 돌파한 만큼, 향후에는 시술마다 필요한 카트리지의 판매가 본격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한국, 브라질과 같이 슈링크가 대중화 되기 시작한 국가가 점차 늘어나면서 글로벌 트렌드가 형성될 것이라는 기대감이다. 


또한, 2019년에 출시한 쿨링 시스템 장비 알파(해외명 CLATUU Alpha)와 향후 허가를 준비중인 볼뉴머(Volnewmer) 등 슈링크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신규 제품 라인업에 대한 준비가 탄탄한 만큼 지속성장에도 무게가 실리고 있다. 


무엇보다 기업의 규모가 성장할수록 증가하고 있는 영업이익률도 주목해볼만 하다. 2019년 미사제2공장 준공식을 통해 확장된 공간에서 대량구매 및 생산 증가를 통해 원가율이 감소되고 있으며, 판관비 효율화로 지난 19년 4분기 영업이익률은 58%를 기록했다.

 

회사 담당자는 “스팩 합병을 통한 상장으로 유통물량이 다른 코스닥 상장사 대비 적은 편이지만, 꾸준한 기업 성장을 보여주면서 거래량과 거래대금이 증가하고 있어 매매측면에서도 긍정적이다. 2020년도 성장을 목표로 전사업부가 매진하고 있으며, 수익 확대와 더불어 배당성향도 증가되고 있는 점도 기대해볼만 하다. 앞으로도 소비자와 유저, 대리점 그리고 주주 모두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