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클래시스
등록일
2020-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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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시스가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1일, 파리에서 열린 IMCAS(국제 미용성형 학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0 IMCAS Paris는 약 300여 개 업체와 820여 명의 연자가 참여한 유럽 최대 학회로 올해에도 역대 최고로 많은 방문객이 참가했다. 유럽지역은 바디 시장에 대한 관심이 많은 만큼, Ultraformer III(국내명 슈링크) 뿐만 아니라 CLATUU Alpha(국내명 알파) 및 SCIZER(국내명 사이저)의 홍보에도 박차를 가했다.

 

클래시스 CLATUU Alpha Academy.png

(사진: 클라투 알파 아카데미 현장)

 

클래시스가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1일, 파리에서 열린 IMCAS(국제 미용성형 학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0 IMCAS Paris는 약 300여 개 업체와 820여 명의 연자가 참여한 유럽 최대 학회로 올해에도 역대 최고로 많은 방문객이 참가했다. 유럽지역은 바디 시장에 대한 관심이 많은 만큼, Ultraformer III(국내명 슈링크) 뿐만 아니라 CLATUU Alpha(국내명 알파) 및 SCIZER(국내명 사이저)의 홍보에도 박차를 가했다. 


IMCAS와 연계하여 클래시스가 자체적으로 진행한 ‘클라투 알파 아카데미’ 가 무엇보다 성공적이었다는 후문이다. 클라투 알파는 지난 2019년 6월 CE 인증을 획득하며 유럽 유저가 증가되고 있으며, 충성도 높은 고객들이 세미나에 참여하여 높은 수준의 정보 공유가 진행될 수 있었다. 특히, 클라투 알파가 가진 다양한 쿨링 컵을 사용한 여러 임상 정보가 공유되며 참여자들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져 향후 마케팅에도 속도를 낼 전망이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클래시스는 품질을 높인 가성비 있는 제품으로 고객에게 높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의사 대상 B2B 마케팅과 일반 소비자 대상 B2C 마케팅을 병행하며 대리점과 함께 장비를 정확히 알리려는 대중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기술 기반의 제품들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알렸다.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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