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Prologue
1. 에코마케팅 Key Performance
2. 에코마케팅 IPO PLAN
Chapter 1. Growth Driver
01 Growth Driver - Performance Marketing, Mobile, China
02 Performance Marketing
03 Mobile Growth
04 China & Global
Chapter 2. Industry Trend
01 불황일수록 주목 받는 퍼포먼스 마케팅
02 디지털광고의 혁명, 프로그래매틱 광고
03 글로벌 디지털광고 시장의 변화
04 국내 디지털광고 시장의 변화
Chapter 3. Echo Marketing
01 일반개요
02 경영성과
03 에코마케팅의 수익성과 안정성
04 핵심경쟁력
(1) Data driven, Performance Marketing Architecture
(2) Big Data Consulting Center
(3) 자체 개발 솔루션
(4) 업계 최고의 실력을 보유한 인재
(5) 독특한 영업 방식
05 다수의 성공 레퍼런스
Chapter 4. Vision
01 중국 광고 시장규모
02 급성장 중인 중국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03 중국 디지털광고 시장 내 경쟁요인
04 중국 내 디지털광고 사업 현황
05 중국 시장 내 본격 성장 도래
06 에코마케팅 중장기 성장 전략 및 Vision
Epilogue
에코마케팅의 Golden Circle
Appendix
01 요약재무제표
Prologue
1. 에코마케팅 Key Performance
2. 에코마케팅 IPO PLAN
Chapter 1. Growth Driver
01 Growth Driver - Performance Marketing, Mobile, China
02 Performance Marketing
03 Mobile Growth
04 China & Global
Chapter 2. Industry Trend
01 불황일수록 주목 받는 퍼포먼스 마케팅
02 디지털광고의 혁명, 프로그래매틱 광고
03 글로벌 디지털광고 시장의 변화
04 국내 디지털광고 시장의 변화
Chapter 3. Echo Marketing
01 일반개요
02 경영성과
03 에코마케팅의 수익성과 안정성
04 핵심경쟁력
(1) Data driven, Performance Marketing Architecture
(2) Big Data Consulting Center
(3) 자체 개발 솔루션
(4) 업계 최고의 실력을 보유한 인재
(5) 독특한 영업 방식
05 다수의 성공 레퍼런스
Chapter 4. Vision
01 중국 광고 시장규모
02 급성장 중인 중국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03 중국 디지털광고 시장 내 경쟁요인
04 중국 내 디지털광고 사업 현황
05 중국 시장 내 본격 성장 도래
06 에코마케팅 중장기 성장 전략 및 Vision
Epilogue
에코마케팅의 Golden Circle
Appendix
01 요약재무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