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내용을 주주들과 공유해 보세요. 바로가기>>
대명코퍼레이션, ‘수출도약 중견기업육성 사업’ 선정
▶ 5년간 최대 7,500만원 국고 지원
<2019-10-02> 대명코퍼레이션(007720, 각자대표 김정훈, 권광수)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코트라가 운영하는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수출 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은 성장가능성이 높은 중견기업을 선발, 해외마케팅 지원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수출 중견기업으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기간은 최대 5년으로 기업당 최대 7,500만원의 국고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기업들은 시장 정보를 얻고 수출과 관련한 컨설팅을 지원 받게 된다. 또한 통번역과 특허권 취득 등에 대한 전문 서비스, 해외 마케팅을 위한 광고 홍보 지원, 전시회, 상담회, 세미나 등의 수출 관련 행사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대명코퍼레이션 웹게이트 사업부문은 국내를 포함, 아시아지역과 북미지역, 유럽 전역을 중심으로 영상보안제조업을 진행하고 있다.
권광수 대명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영상보안장비 제조부문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통해 해외 매출이 지속 성장 중”이라며, “이번 ‘수출도약 중견기업육성 사업’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명코퍼레이션은 8건의 HD-CCTV DVR 특허권과 4건의 HD-CCTV 카메라 특허권, 고화질 비디오 매트릭스 제어장치, 화재감시용 카메라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다.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