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에이치시티
등록일
2019-01-31
첨부파일
PDF 원문보기

궁금한 내용을 주주들과 공유해 보세요.   바로가기>>

로고

에이치시티 미국 법인, A2LA 국제공인교정기관 인정 획득!

 

▶ 세계 최대 시장, 미국에서 정보통신 분야 시험인증·교정 모두 진행

▶ 성공적 사업 다각화 및 기술서비스 경쟁력 강화로 본격적인 매출 성장 기대

 

에이치시티 미국 현지 법인 A2LA 공인교정기관 인정 획득 사진(크기 조정).png

 

<2019-01-31> 에이치시티 미국 법인이 교정 분야로 영역을 확장한다.


시험인증·교정산업 선도기업 에이치시티(072990, 대표이사 이수찬)는 미국 현지 법인(Hyundai C-TECH, America INC.)이 전기(Electrical)와 전자파(RF/Microwave, RF/EMC Equipment), 시간/주파수(Time/Frequency), 온습도(Thermodynamics) 분야에 대해 국제공인교정기관 인정을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국제공인교정기관 인정은 A2LA(미국시험기관인정기구)로부터 획득한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권위 있는 기구의 국제공인교정기관 인정을 통해 세계 최대 시장 중 하나인 미국에서도 에이치시티의 강점인 정보통신 분야 시험인증·교정 서비스를 모두 진행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이치시티 미국 법인은 지난 2017년 A2LA 국제공인시험소 인정을 획득해 정보통신 분야의 자체 시험 및 인증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2018년엔 전세계 125개국에 EMC 및 RF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지 시험소 EMCE Engineering을 인수하며 글로벌 영업 네트워크를 강화했다.


이수찬 에이치시티 대표이사는 “미국 법인의 국제공인교정기관 인정 획득은 2012년 처음 미국에 진출할 때부터 계획한 것”이라며 “미국은 에이치시티의 새로운 성장을 일굴 터전으로, 성공적인 사업 다각화 및 기술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해 본격적인 매출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