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 ③ 그루비 AI 세그먼트 제품소개서
플래티어의 주요 제품 중 하나인 그루비 AI 세그먼트(GROOBEE AI Segment)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를 담고 있습니다.
그루비 AI 세그먼트는 AI기반 고객 세분화 솔루션으로 ‘RFM 세그먼트’와 ‘구매 확률 세그먼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RFM 세그먼트’ 기능은 AI가 고객의 최근방문(Recency), 방문빈도 (Frequency), 구매금액(Monetary Value) 등의 지표를 중심으로 분석을 진행하여 이커머스 고객을 VIP, 잠재 VIP, 이탈 우려 등 10개의 특징군으로 자동 분류합니다.
또한, ‘구매 확률 세그먼트’ 기능은 AI가 40여가지의 이커머스 고객 행동 데이터를 활용하여 각각의 고객들의 구매 의욕, 즉 구매 확률을 예측합니다. 확률 구간을 정해 세그먼트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개인화 마케팅 전략을 수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