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포인트모바일
등록일
2020-10-06
첨부파일
PDF 원문보기

로고

공식 IR Page 바로가기 >>
 
포인트모바일 초소형 블루투스 링 스캐너 PM5 출시, 아마존 공급 예정
 

[2020-10-05] 산업용 모바일 기기 글로벌 선도 기업 포인트모바일(대표 강삼권)이 한 손가락에 장착하는 ‘블루투스 링 스캐너’ PM5를 전 세계 두 번째로 출시한다.


PM5는 한 손가락에 착용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진 블루투스 스캐너로 70g이하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PM5는 작업자의 이동이 빈번하고 고강도 스캔 업무가 수반되는 물류창고와 배송 센터를 고려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포인트모바일 관계자는 ”한 손가락에 장착하는 링 스캐너를 개발하게 된 것은 철저한 시장 조사와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 고려하여 지금까지 축적된 회사의 최고 기술력을 집약하여 전 세계 두번째로 개발했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물류창고 등에서 사용하는 링 스캐너는 두 손가락에 착용하는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는 PM5에 비해 두 배 이상 무거워 장시간 착용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착용한 손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없어 다른 작업을 할 수 없는 등의 불편함을 겪고 있다.


이러한 어려움을 단번에 해결하는 것이 손가락 하나로 착용 가능한 ‘싱글 핑거’ 링 스캐너이다.  회사는 전 세계 두번째로 한 손가락에 착용할 수 있는 초소형 스캐너를 출시해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했다.


더불어 PM5는 가벼운 무게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손이나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손가락 하나에 장착할 수 있어 착용 후에도 양 손을 자유롭게 활용해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누구나 쉽게 분리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핑거 스트랩’은 양손 어디에나 착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저전력 기능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500mAh의 배터리로 최대 9시간 30분 동안 충전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NFC 기술을 이용해 탭 한번으로 다른 기기와 페어링 하는 ‘탭투페어(Tap-to-Pair)’ 기능도 지원한다.


포인트모바일 강삼권 대표는 “기존에 많이 사용되던 두 손가락 링 스캐너의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여 한 손가락에 착용할 수 있는 스캐너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출시 전 테스트에서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제품”이라며 “이번 PM5의 아마존 공급을 계기로 글로벌 물류시장의 ‘스탠다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인트모바일(대표 강삼권)은 지난 28일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코스닥 상장을 위한 본격적인 공모 절차에 돌입했다.


 

· 포인트모바일 초소형 블루투스 링 스캐너 PM5 출시, 아마존 공급 예정 FN.pdf

 
기업의 새로운 정보는 IR Pag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인트모바일 IR팀 배상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