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루트로닉
등록일
2020-04-09
Q
기업정보
A

Q.주주총회결과보고 자료에서 큐테라 매수를 고려하다가 취소했고, 대신 큐테라의 핵심인력을 영입했다는 보고를 봤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1월말에 큐테라가 Lutronic Aesthetics을 상대로 미국에서 소송을 걸었고, 3월에 큐테라의 TRO (temporary restraining order) 모션이 인정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TRO에서 큐테라의 요청이 상당히 한정되어서 인정된 것 같고, TRO가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습니다만, TRO 모션 이후에 PI (preliminary injunction)는 어떻게 보고 있는지요? 큐테라의 PI 모션까지 인정되면 당분간 핵심 인력 영입 효과가 거의 없을 것 같은데, 큐테라와의 settlement까지 고려하고 있는지요?


A.Cutera가 당사의 자회사인 Lutronic Aesthetic(미국법인)을 상대로 청구한 Temporary Restraint Order (TRO)에서 올 3월 미국의 담당 재판부는 극히 일부분만을 인정하였습니다. 재판부가 인정한 TRO는 Cutera의 영업비밀 등 Cutera 소유의 정보를 Lutronic Aesthetic의 이익을 위하여 사용하지 못하게 한 것입니다. Lutronic Aesthetic은 Cutera의 영업비밀 등을 아직까지 사용하지도 않았고, 향후 사용할 계획도 없기 때문에 이 TRO로 인하여 Lutronic Aesthetic의 영업의 손실은 전혀 없습니다.또한 재판부는 현재 Lutronic Aesthetic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직 Cutera 직원들이 Cutera의 영업비밀 등을 사용하지 않는 한 Lutronic Aesthetic에서 영업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하여 아무런 제약을 두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 이들 직원들은 Lutronic Aesthetic에서 활발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향후 재판 과정에서 상황이 바뀔수는 있지만, 현재의 당사의 판단으로는 향후 재판부가 올 3월의TRO 판결의 기조를 변경하지 않을 것을 생각하므로, 현재로서는 Cutera와 Settlement 를 할 계획은 없습니다.




Q.주주구성에 관한부분 (외국인, 기관,개인) 설명 부탁드립니다.


A. 2019년 말 기준

주주 구성

비율

대표이사

21.4%

외국인

7.9%

기관

7.6%

개인
61.7%

자기주식

1.4%





루트로닉은 IR Page앱을 통해 주주들의 문의에 소통하고 있는 기업 입니다. 질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IR앱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 다운로드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