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클래시스
등록일
2021-03-03
로고
[보도자료] 클래시스, 국내외 NDR 성공적 개최
 
클래시스가 지난 2월 24일~26일 진행한 기업설명회(IR)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기관투자자 1on1 미팅, 그룹 컨퍼런스콜, 해외투자자 컨퍼런스콜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투자자와 소통했다. 특히 대표이사가 주관하는 미팅을 통해 중장기 경영목표 및 전략에 대해서도 설명하는 자리가 있었다.” 고 설명했다. 

국내 및 해외 기관투자자들은 주로 향후 클래시스의 장비와 소모품, 국내와 해외에서의 성장 전략 그리고 신제품에 관심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회사는 슈링크의 대중화로 국내 소모품 비중이 증가되고 있지만,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 및 볼뉴머 등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 판매도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해외 시장에서 클래시스 제품에 대한 호평이 쌓이면서 슈링크(해외명: Ultraformer III) 뿐만 아니라 클라투 알파, 사이저, 울핏 등 다양한 제품 판매가 증가되고 있는 시점으로,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도약을 앞두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성재 대표이사는 “상장 이후, 매년 한 차례 이상 국내 및 해외 투자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하겠다는 다짐을 계속 지켜오고 있다. 투자자분들도 클래시스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고 계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투자자와 커뮤니케이션하며 기업가치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감사합니다.
클래시스 IR팀 배상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