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본느
등록일
2020-03-24

IR담당자와 소통하세요.   바로가기>>

로고

주주 여러분께 올리는 글

 

코로나19의 전세계적 확산에 따른 대내외 금융시장의 불안, 세계경제에 대한 불확실 등으로 당사의 주가도 최근 큰 폭의 하락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본느의 대표이사로 주주 여러분의 불안이 클 것으로 생각되며, 이와 관련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2009년 설립 시 화장품 ODM 사업과 2012년 자체 브랜드 7개를 런칭 글로벌시장에 화장품을 공급해 왔습니다. ODM사업 부분은 지속적으로 성장을 해왔고 그 성장률도 최근 4개년 25% 이상의 두자리 수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국내부문은 올해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 및 랄라블라 전 매점 입점 추진 등을 하면서 매출 성장에 대한 청신호를 계속 이어가고 있으며, 해외부문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중국의 위생허가 일정이 지연 및 해외 미용전시회, 박람회 등의 연기로 아쉬움이 있었으나, 현재 주력제품 10개의 중국 위생허가 완료되어 판매에 준비 중에 있으며 중국은 현사항이 점차 안정을 되찿고 있습니다.  미국시장은 코로나로 인한 발주의 취소 및 연기는 현재 발생하지 않고 있으며, 의뢰 받은 신제품에 대한 활발한 개발과 바이어와의 제품개발 소통이 원할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주 여러분,

현재와 같이 코로나19 등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여러 대내외적 사업환경 변화에 대비 ODM, Brand 사업부문의 digital platform 개발을 2018년 상장 이후 지속적으로 계획 준비하였고, 이에 빠른 실현을 위해 2020년 02월 자금조달도 문제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주)본느, (주)터치인솔 임직원 모두는 년초의 사업목표 달성을 위하여,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하여 신제품개발 및 납기준수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년말 목표 달성이라는 성과로 이어지도록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현 상황에서 주가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바이어와의 문제는 없으며, 우리는 고객가치와 주주가치 우선이라는 기치 아래 최고의 CRM을 통해 주주의 이익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금융시장의 빠른 안정과 코로나19의 종식을 기원하며, 당사에서도 목표 달성이라는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03 월 24 일

 

(주)본느 대표이사 임성기외 임직원 일동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