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아나패스
등록일
2020-03-13

더 많은 자료를 확인해보세요.   바로가기>>

로고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전세계적 확산에 따른 금융시장의 불안으로 당사의 주가도 최근 큰 폭의 하락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주 여러분의 상심과 불안이 클 것으로 생각되며, 이에 대해 회사의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시장상황을 제외하고는 회사 개별적인 사유는 전혀 없습니다.


1.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모바일 OLED용 TED 사업은 2018년 첫 제품을 출시하였고, 제품군 확산과 본격적인 양산을 위해 회사에서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어 올해부터 의미있는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견인할 신규 모델 확보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2. 중대형 Display향  T-Con 사업은 대형 LCD TV 시장의 침체 영향을 받고 있으나, LCD 모니터 및 OLED 기반 중대형 Display향  신규 제품을 위한 프로젝트 수주는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어 서서히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3. 당사가 최대주주로 있는 GCT세미컨덕터도 2019년 말 미국 1위 무선사업자와 5G 칩셋 솔루션 개발 협력 계약을 체결하여 4G 대비 10배 이상 빠르며 전대역 5G 주파수를 지원하는 RF/모뎀 칩셋의 연내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코스닥시장 상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나패스의 임직원 모두는 혁신적인 디스플레이용 반도체 제품 개발과 양산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좋은 성과로 이어지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자면, 과도한 주가하락의 원인이 될만한 회사 내부 또는 사업상의 특별히 문제가 될 만한 사항은 없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금융시장의 불안이 종식되기를 기원하며, 당사에서도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2020년 3월 13일


(주)아나패스

대표이사 이경호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