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IRGO
등록일
2018-12-12

IR담당자 답하다! 교환렌즈 판매망에 대한 질문 (삼양옵틱스)

 

추천정보_Q&A.jpg

 

< 투자자 질문 >

국내외 유튜버 시장은 블루오션이라고 보이는데, 어떻게 대응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이런 수요층은 주로 온라인구매를 하게될텐데, 기존 판매망이 시장성장을 못따라가는 상황 아닌지요?

 

< IR담당자 답변 > 

먼저 저의 MF 렌즈 중 동영상 전문 렌즈가 별도로 있으며, 이 렌즈가 말씀하신 유튜버나 동영상을 주로 찍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 제품입니다. 사업보고서에도 기재되어 있듯 동영상 전문 렌즈 판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려하시는 판매채널 부분은 당사가 거래하고 있는 거래선을 통해 실질적으로 약 60%정도가 인터넷을 통해 유통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말씀하시는 온라인 구매에 대해서도 충분히 대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당사의 국내 매출 비중이 전체 매출에 약 5~10% 차지하고 있지 않아 이런 부분은 개선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국내에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질문 보러가기.png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