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바이오솔루션
등록일
2020-07-01
Q
안녕하세요
어제 한한령 해제 소식에 많은 화장품 관련주들이 들썩였습니다.

바솔도 화장품 원료인 스템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올해 스템수 판매 전망은 어떠한가요?

제가 전 IR 담당자에겐 제발 구멍가게처럼 영업하지말고 판매처 다변화 및 현재 판매하고있는 업체와 년간 계약을 해서 공시라도해달라 했는데 어떻게 사업을 이렇게 visibility 하나없이 하는지 이해불가입니다.

아직도 스템수 매출이 절반 이상으로 화장품 원료 회사이기도한데 어제처럼 관련 섹터 상승장에 이런 처참한 주가하락을 보이는건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A
네... 

일단 스템수는 말씀하신바대로 화장품 원료입니다. 즉, 저희는 현재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소비재 기업은 아닙니다....

지적하신대로 저희도 사업을 제대로 하기 위해 기존의 단순 원료 사업자에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브랜드를 갖춘 화장품 사업을 할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들은 바로는 7월말경에는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 등도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입사후 4개월간의 근무 기간동안 카티라이프 및 주요 파이프라인 쪽에만 집중하다보니, 화장품이나 기타 사업에 대해 이해가 부족했던거 같았습니다. 

앞으로 화장품 등의 기타 사업에 대해서도 투명한 정보 제공을 할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오솔루션은 IR Page앱을 통해 주주들의 문의에 소통하고 있는 기업 입니다. 질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IR앱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 다운로드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