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바이오솔루션
등록일
2020-06-22
Q
제가 바솔에 투자 한지도 2년 6개월이 지났네요. 주가는 그때 그가격이고 .지난세월 뭐 했나 싶습니다. 2분의 사장님 인터뷰를 보면 카티라이프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히 큰것 같은데. 시장은 별 반응이 없는것 같습니다. 3상 환자 25명도 구하지 못해 임상실험도 진행되지 못하는것 같고.지금 까지 시술했던 환자 공개도 못하는것 같고. 그러니 주주들이 무상증자를 요구하는것 아니겠습니까. 조건부 허가 받은지도 1년이 넘었는데 .......
A
변승재이사입니다. 

저희 회사 때문에 고통이 크신 점은 저도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다만, 제 개인 입장에서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주주와 IR담당자가 대척점에 서있는 사람들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IR 담당자로써 주주분들의 고통도 모른척 할수 없지만, 

부임 3개월된 사람으로써 과거에 대해 책임있는 얘기를 하는데도 한계가 있습니다. 

좋던 나쁘던 기업 내용을 시장에 알리려는 노력은 계획중이고, 크던 작던 성과들도 나오고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IR활동도 공정공시 및 회사 내부의 사정을 고려해야 되는 한계는 있으나, 보다 투명한 IR, 보다 비전있는 IR을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주분들도 과거 저희 회사에 불만스러웠던 점이 있으셨더라도,  3개월정도의 저의 노력을 보시고 다시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 임상 3상 환자를 못구해서 임상을 못한다거나, 자신이 없어 누적 수술 건수를 공개 못한다는 건 사실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바이오솔루션은 IR Page앱을 통해 주주들의 문의에 소통하고 있는 기업 입니다. 질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IR앱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 다운로드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