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
바이오솔루션
등록일
2020-05-06
Q
인터뷰 내용 잘 봤습니다.
인터뷰는 주주들과의 소통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내용은 현재 우리 약 은 좋다. 매출은 먼디파마의 영업력에 따라 달라진다. 등 내용은 기존 주주들도 익히 알고 있습니다.
주주들이 원하는 건 외부에 신뢰가 떨어진 바이오솔루션 회사에대해 어떻게 홍보를하겠다거나, 주가의 현 상황에 대해 어떻게 회사가 노력하겠다는 등 주주들을 위한 내용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위와같은 내용도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
네.....감사합니다. 

처음이라 많이 부족한 점이 많은 영상이라 판단됩니다. 

앞으로도 어떤 어떤 부분에 대해 궁금하고 담당자의 책임있는 답변이나 이렇게 글이나 구두로 표현하기 어려운 주제 등에 대해서는 자유롭게 제안주십시요. 

비슷한 형태 혹은 보다 개선된 형태의 유튜브 컨텐츠로 잘 만들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제 입장에서는 주주 한분한분의 의견이 중요합니다만, 인터뷰에 응하는 분들은 저희 회사의 책임있는 임원들이고, 저보다도 직급이나 연배가 높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어떤 분의 제안이나 요청에 동의나 제청의 형태로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해 주시면 어떨지 합니다. 
그럼 그런 요구를 정리하여 내부적인 협조를 받아내 좋은 유튜브 컨텐츠를 만드는데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답변하다보니, 가장 중요한 질문에 답변이 안된거 같아 추가해 글 올립니다.

말씀하신 인터뷰는 당사 CFO이신 정지욱 전무님의 인터뷰입니다. 당초 기획안은 치료제 관련 의학적 내용은 이정선 사장님이 상업성 등의 경영관련 내용은 정지욱 전무님이 답변 주시는 내용이었습니다. 

처음이다 보니, 부족한 부분이 많은 점 통감합니다. 

혹시 앞선 기획안 내용을 참고하셔서 구체적으로 영상물로 만들었으면 하는 내용있으면, 추가 제안 부탁드립니다. 

주가 부양 방안과 같은 내용은 사실 영상물로 만드는 거 보다는 제가 글로 답변드리는 것이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사실 홍보 방안이라는 것이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좋은 내용들을 알리는 것이라는 원론적 답변이상으로 추가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도 있습니다. 

물론, 짧은 시간이지만, 회사에 와서 많은 컨텐츠들을 기획했고, 하나하나 만들고 배포하고 있습니다.

다만, 저희가 무엇무엇을 만들고 준비한다고 하는 걸 미리 알리는 것이 오히려, 홍보효과, 서프라이즈 효과만 반감시키는 결과만 초래하는게 아닌지 하는 우려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바이오 기업들 사례에서, 미리 홍보하고 미리 알려 기대감을 높여 놓는게 오히려, 당일날 재료 소멸이라는 미명 아래, 주가는 기대와는 반대로 움직이는 사례를 익히 봐온 터라 미리미리 예고편을 띄우는게 현명한 건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담당자로써 드릴수 있는 말씀은 적극적으로 하겠다. 믿어달라. 이말이외에는 현재 구체적인 사항을 말씀드리기 어려울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오솔루션은 IR Page앱을 통해 주주들의 문의에 소통하고 있는 기업 입니다. 질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IR앱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 다운로드 본 내용은 참고정보로,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